클릭당 광고 및 마케팅 비용 지불

Pay Per Click을 생각할 때, 저는 두 가지 측면, 국내포털백링크 즉 게시된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측면과 게시된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측면이 있는 마케팅 전략을 생각합니다.당신이 누군가의 광고를 클릭하든 다른 사람이 당신의 광고를 클릭하든 간에, 누군가는 항상 클릭 비용을 지불합니다.클릭당 지불은 누가 지불하는지 보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Google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검색하는 경우 검색 결과에 “후원된 링크”(검색 결과 페이지 오른쪽)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후원 링크를 클릭하면 클릭한 광고를 낸 광고주가 해당 클릭에 대해 Google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만약 광고주가 당신이라면, 당신은 돈을 지불하는 사람입니다.당신이 지불할 가격은 광고를 생성하는 데 사용된 키워드에 대한 입찰 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Google Adwords라고 합니다.

검색 결과와 함께 표시되는 광고 외에도 Google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소유자가 상황별 광고와 동일한 광고를 표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상황에 맞는 내용은 웹 페이지의 제목과 관련된 내용을 나타냅니다.이 시스템은 Google Adsense라고 합니다.방문자가 구글이 지불하는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