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허영심과 성감의 극적인 변화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불변하는 것은 변화입니다… 반박할 수 없는 인생의 역설입니다. 사람, 의견, 인식, 느낌, 관계,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 것들은 변화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더 많은 변화를 이끌어냄에 따라 단어는 계속해서 의미를 바꿉니다.

심지어 남성의 정체성에 대한 수세기 동안의 관념도 이제는 변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이 욕구나 충동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만 무력을 사용하는 네안데르탈인으로 여겨지던 시대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남성들은 또한 문화, 교육, 그리고 역사의 각 시대에 개발된 다른 규범을 정하는 신념들을 통해 세련화되는 과정을 겪었습니다. 예를 들어 옛날에는 남성들이 긴 가운을 입고 튜닉을 하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오늘날 스코틀랜드에서 남자들이 그들의 가족이나 씨족의 색이 새겨진 전통 치마를 입는 것에서도 분명히 드러납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치마처럼 보이는 옷을 입은 남자를 보는 것만으로도 자동적으로 비우호적인 댓글과 모욕이 몰려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전통적인 남성적인 개념에 따르면, 남성은 패션, 그루밍, 그리고 신발과 액세서리와 같은 다른 소위 여성적인 문제에 대해 신경 쓰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남자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개념이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남성다움은 메트로 섹슈얼리티(metrosexuality)라고 불립니다. 메트로 섹스(metro sexual)는 몸단장, 패션 및 신체적 외모나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외부 문제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남성을 말합니다. 메트로섹스(metrosexual)라는 용어는 영국의 해설가 마크 심슨(Mark Simpson)이 처음 사용한 것으로, 허영심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항상 거울을 보는 남성들을 지칭했습니다. 메트로섹스 남성들은 관습적인 흙을 좋아하는 남성들과는 달리 외모에 대한 강한 존중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이런 유형의 남성들이 패션에 대한 날카로운 안목을 가지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메트로섹슈얼들은 미용실, 체육관, 그리고 다른 미용 증진 센터에서 마음껏 놀고 있다고 합니다.

메트로 섹슈얼리티는 나르시시즘의 개념에 다소 가깝습니다. 자기 자신을 너무나도 사랑했던 남자 나르키소스에 대한 그리스 신화는 나르키시즘이라는 단어의 기원입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나르키소스는 강에서 자신의 모습을 보았고 물 속에서 자신의 모습을 찾기 위해 손을 뻗을 정도로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릭서스는 물에 빠져 익사했습니다. 자신의 얼굴에 대한 사랑이 자신의 죽음으로 이어졌습니다.

성 문제에 대한 일부 관찰자들은 메트로섹스성을 성 역할의 혼란의 형태로 보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트로섹슈얼은 동성애자처럼 행동하는 이성애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심지어 메트로섹스성이 게이 워너비를 위한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공개적으로 메트로섹슈얼인 사람들은 패션에 집중한다고 해서 저절로 게이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하면서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옹호합니다. 옷과 액세서리를 의식한다고 해서 남자로 전락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메트로섹스성은 외부성에만 초점을 맞추어서는 오산출장안마 안 된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 방식을 활용하여 성 건강을 도모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정의한 성 건강은 성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올바른 정보를 얻는 것만이 아닙니다. 성행위에 대한 올바른 태도와 이성과의 관계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성 건강은 특히 남성들 사이에서 삶의 방식으로 가르치고 홍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