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코 플로리다에서 하루를 보내다

대부분의 주민과 방문객들이 발리코에서 즐기는 것 중 하나는 아름다운 날씨입니다.그들은 일년 내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가끔 비가 오는 날이 있긴 하지만, 이곳의 날씨는 일년 내내 맑고 화창합니다.브랜든, 탬파 또는 주변 도시에는 많은 훌륭한 골프 코스가 있다.가장 노련한 골퍼에게도 도전할 수 있는 훌륭한 챔피언십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상 스포츠는 항상 모든 플로리다 주민들에게 인기가 있다.낚시, MLB중계 보트타기, 카누타기, 수상스키는 햇빛을 쬐며 하루를 보내는 재미난 방법 중 몇 가지일 뿐이다.멕시코만 근처에는 훌륭한 지역 해변이 있고,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호수와 강이 있다.모래에서 놀거나, 소풍을 가거나, 수영을 하러 가세요 – 물은 보통 따뜻합니다!

만약 당신이 미래에 테마파크 모험을 본다면, 발레코는 많은 위대한 모험의 중심에 있다.인근 탬파에는 Busch Gardens, Adventure Island 워터파크, Lowry Park Zoo 및 Florida Aquarium을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이 있습니다.차로 한 시간 남짓이면 올란도로 갈 수 있고 미키마우스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