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 기타

어쿠스틱 기타와 그들의 다양한 음악적 친척들은 수천 년을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기타가 그 소리를 증폭시키기 위해 전류를 이용한다는 생각은 뿌리를 내리기 위해 1930년대까지 기다려야 했다.필요성은 아마도 이전에 블루스와 재즈에 사용되었던 기타의 볼륨이 빅 밴드의 새로운 소리, 그리고 놋쇠 악기의 비명소리와 경쟁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곳의 발명의 어머니일 것이다.단순히 기타에 마이크를 추가하는 초기 실험은 부분적으로 톤의 품질과 합리적인 볼륨에 도달하자마자 일어날 수 있는 피드백 때문에 제한적인 성공만을 거두었다.재즈 기타리스트 레스 폴이 스트링의 진동을 전기신호로 변환해 증폭시켜 스피커로 보낼 수 있는 마그네틱 픽업 시스템을 실험하면서 돌파구가 마련됐다.곧 기타리스트들은 속이 빈 기타에 픽업을 추가하기 시작했지만, 픽업이 매우 미묘한 진동을 감지하고 어쨌든 증폭시킬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전자 기타가 속이 빈 몸을 온라인카지노 가질 필요는 없었다.얼마 지나지 않아 펜더, 리켄백커, 그리고 물론 깁슨은 고체 상태의 전기를 생산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