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위치, 위치, 위치의 배치

일단 당신이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기로 결정을 내렸으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할 장소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seo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위치, 위치, 위치에 관한 모든 것이다.

광고의 위치, 위치, 위치의 배치

우선 30페이지에 하루 30명이 방문하는 사이트가 1개라면 구글 어센스로 연간 50만 달러를 벌지 못한다. 그 목적을 위해 eBooks와 멤버십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매우 열정적이다. 구글 애센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작하거나 방문자나 사이트가 많은 경우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seo 이제 내가 너의 거품을 터트렸으니, 구글 어센스를 잘 다룰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해주겠다.

아센스로 돈을 벌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 하나의 단계는 광고의 위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들을 알맞은 기둥이나 꼭대기에 내려놓는다. 이 접근법은 광고 실명이라고 알려진 것 때문에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광고 실명은 동일한 형식을 반복해서 볼 때 발생한다. 넷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페이지의 상단, 오른쪽 열, 하단에 있는 광고를 걸러낸다. 수백 개의 사이트와 검색 엔진의 결과를 보고, 그들은 그 목록들이 광고라는 것을 안다. 너, 내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