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건강 블로그 – 블로그 영역의 모험

치료의 한 형태로서 글쓰기는 잉크 그 자체만큼 오래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혁적 과정으로 이해되는 단순한 행동은 개인의 성장과 치유를 효과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48년 동안 제가 짓고, 사고, 빌리고, 물려받은 짐들을 분류하는 치료사 소파에 대한 세션을 몇 번 이상 가졌습니다. 예외 없이 자격을 갖춘 각 담당자는 일일 일지를 시작하고 보관하는 다음과 같은 권장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펜과 종이로 많은 불안과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매력의 일부로만 설명될 수 있는 이유로, 저의 일기 쓰기는 기록적인 시간 안에 시작되고 사라지곤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일관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글쓰기 과정이 강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한 번은 13주 동안 지석에 코를 대고 일기를 쓴 후, 예술가 블록으로 만들어진 높은 건물들을 뛰어올라 반대편에 착륙했는데, 새로운 에너지와 엄청난 유료 작업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생각을 종이에 싣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기적적으로 지난 봄, 컴퓨터 버튼의 클릭과 함께 평생의 글쓰기 관성이 증발했습니다. 하나, 둘, 셋, 저는 블로그라고 더 흔히 알려진 저만의 온라인 저널을 시작했습니다.

블로그는 전문가에서 개인에 이르기까지 저자가 주제를 선택하는 일련의 게시물로 구성된 웹 로그입니다. 모든 항목은 게시된 대로 날짜와 시간이 표시되어 자료에 전통적인 일기장의 느낌을 줍니다.

블로그 절차는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간단하고 무료입니다. 나는 내 생각을 입력하고 게시 토글을 누르면 분당출장마사지 즉시 분노와 분노가 월드 와이드 웹으로 생중계됩니다. 중간 인물, 웹 정부, 출판사 또는 편집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블로그 제어 게시물, 속도 및 빈도는 블로거의 손에 있습니다.

그러나 침대 밑에 숨겨진 기존 하드 카피 다이어리와 블로그 사이에는 뚜렷한 동기 부여 차이가 있습니다. 블로그는 잠재적인 청중을 제공합니다.

저의 첫 번째 생각은 블로그를 이용하여 달력 소녀의 삶의 특이한 모험을 공유하고 Breast of Canada 프로젝트에 관심을 끄는 것이었습니다. 매년 3000개의 달력을 만들고 마케팅하고 이동하는 다소 거침없는 과정에 엄청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팬들의 팔로우가 큰 화제가 되었다는 것을 깨닫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블로그는 출판사 역할의 간단한 부산물인 대체 유방 관련 뉴스를 제공하는 다이제스트 형식을 취했습니다.

3번 블로그는 기억력과 탈모의 폐경기 무렵의 적합성 덕분에 탄생했습니다. ‘나의 갱년기 블로그’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이 노력은 치료적 글쓰기 모델에 정말 부합하며 내 마음의 상태에 엄청난 기여를 합니다.

실시간으로 저의 완곡한 시기에 대해 공개적으로 글을 쓰는 것은 많은 갱년기 여성들을 초대해서 차를 마시게 하고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갱년기를 둘러싼 침묵의 돔을 확장하고, ‘잠시 멈춤’에 대해 속삭이는 소리 이상으로 이야기하는 것은 여성 독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줍니다.

엉덩이와 재미있는 뼈를 쏘아보며, 저는 치료법에 대한 연구 결과와 태도 변화, 그리고 갱년기는 질병이 아니라는 저의 믿음을 공유합니다. 생각은 각 항목에 따라 넓어집니다. 이해와 해방된 노화감과 마찬가지로 자신감도 커집니다. 제 갱년기 블로그는 성숙기에 대해 생각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사이버 레드 텐트와 같습니다.

결국 호기심은 다른 여성들이 자신의 삶, 건강 및 웰빙에 대해 글을 쓰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블로그 네트워크, 블로그 롤 및 검색 엔진에 대한 온라인 탐색으로 이어집니다.

알고 보니, 그들은 그렇습니다. 수천 개의 블로그가 새엄마, 갓 이혼한, 빈 둥지, 갱년기, 암 생존자, 집에 있는 부모, 임상적으로 우울하고 만성적으로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쓰여집니다. 사진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조언을 구합니다. 인간의 접촉은 독자들이 사이버 포옹처럼 남기는 댓글로 수집됩니다. 지리적으로 분리되어 있지만 상황에 따라 연결된 사람들 사이에 많은 접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영리한 블로그 이름은 블로그 소유자에게 일반적입니다. 엘리는 ‘내 몸’, ‘내 피’에서 갱년기 동정 파티에 대한 재미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저는 에스트로겐이 부족하고 예쁘지 않아요는 빅토리아가 갱년기 생활을 할 수 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제가 무작위로 발견한 그룹 블로그는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좋은 치료사보다 약 5만 배 저렴합니다.

블록의 이 새로운 사이버 아이는 여러분이 놀고, 인간적이고, 귀에 들리는 안전하고, 고무적이고, 친근한 지역을 만드는 블로거 행동 강령을 따릅니다. 모든 사람이 전문가처럼 글을 쓰는 것은 아니지만, 훌륭한 프로 블로거들이 많은 독자들의 퍼레이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비슷한 초점을 맞춘 서로 다른 숙련된 사람들의 셀 수 없이 많은 서클이 모여 블로그스피어를 공유합니다.

저의 가장 큰 블로그 이점은 심리학자들이 제안한 대로 글을 쓰겠다는 매일의 헌신에서 비롯됩니다. 저는 머리를 맑게 하고, 호르몬이 흩어진 감정을 정리하고, 응원을 받고, 삶이 역동적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실제로 갱년기 기분 변화에 대한 사이버 흔적 문서는 타임 스탬프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