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할 수 없는 이메일 복사본을 매번 복사하는 8가지 단계

=> Step #1 – 누구와 대화하는 것 같습니까?

이메일 판매 편지를 쓰기 전에 오디언스가 누구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메일 마케팅에서 결과를 얻기 위한 마스터 키입니다.

스스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 잠재고객/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잠재고객/고객을 가장 좌절시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 당신과 비슷한 것을 판매하는 사람이 또 있습니까?
– 잠재고객/고객이 귀하를 믿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잠재고객/고객이 다른 사람이 아닌 귀하에게 응답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귀하의 목표 시장은 어떤 종류의 호소에 응답할 것입니까?

=> 2단계 – 훌륭한 주제는 당신의 목표입니다.

전자 메일이 결과를 생성하려면 수신자가 전자 메일을 열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의 관심을 “동기”로 끌어올리기 위해 여러분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귀하의 제목이 핵심입니다.

이메일을 제작할 때 가이드로 사용할 수 있는 네 가지 유형의 이메일 공식이 있습니다. 각각은 소비자에게 마법처럼 작용하는 다른 심리적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강력한 이점 명시 – “강압주의로 리드에 대한 요구 충족”

– 호기심 자극 – “제국주의가 성공의 비밀을 밝혀냈습니다.”

– “Empowerism, 돈을 빨리 두 배로 늘리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RSVP 출시!”라는 뉴스 각도로 제목을 작성하십시오.

– 즉각적인 만족 제공 – “Empowerism RSVP를 사용하면 오늘 밤 해가 지기 전에 돈 바퀴를 돌릴 수 있습니다.”

여기 중요한 “숙제”가 있습니다. 어떤 것을 사용할지 결정하기 전에 적어도 25개의 주제 라인을 작성하십시오. 최고의 두 가지를 선택하여 마케팅 캠페인에서 서로 테스트하십시오.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나중에 사용할 “패배자”를 저장합니다.)

=> Step #3 – 그들을 위한 것은?

앉아서 제품이 얻을 수 있는 모든 이점을 적어보세요. 기능과 장점의 차이를 모르십니까? 기능은 제품을 설명하고, 이점은 제품 사용 결과를 설명합니다. 논리에 호소하는 기능…논리는 감정을 정당화하고 감정은 판매를 촉진합니다(아래 참조).

이점에 대한 경험 법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제품이나 서비스가 고객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라고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그런 다음 독자에게 그들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편지를 쓰기 시작합니다.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한 후에 그들의 삶이 얼마나 더 나아질지 말하세요. 그들이 얼마나 기분이 좋아질지 말해주세요. 동료들이 그들을 어떻게 더 존중할 것인지 말하세요.

=> Step #4 – 감성적 매력

누구에게나 무엇이든 홍보할 때 구매 결정은 감정에 기반하고 나중에는 논리에 의해 뒷받침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한 단어를 쓰기 전에, 여러분의 전망을 “점프 스타트”하기 위해 어떤 감정적인 핫 버튼을 누를지 결정하세요.

건강 보조 식품 판매? “시력을 살리는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질병에 대한 두려움” 버튼을 누르세요. 정치범퍼 스티커 판매? “분노” 버튼을 누르세요: “대통령이 자신의 정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기타 버튼에는 호기심, 탐욕, 자아, 허영심, 희망 및/또는 희소성 또는 보안에 대한 두려움이 포함됩니다.

=> 5단계 – 신뢰할 수 있는 이름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귀하의 제안이 신뢰할 수 있으며 귀하(또는 귀하의 제품)가 약속한 대로 제공할 것이라고 믿게 만들어야 합니다.

어떻게 해요? 판매 편지의 독자들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추천서를 제공합니다.
– 업계의 권위 있는 인사들의 승인 서한 포함
– 당신의 제안과 약속을 진실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세요.

=> 6단계 – 보증

요즘에는 어떤 종류의 보증 없이 판매하려고 하는 것은 손해 보는 제안입니다. 꼭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귀하의 보증이 강할수록 귀하의 응답이 향상될 것입니다. 그리고, 명품레플리카사이트 믿거나 말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환불을 요구하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당신이 그 뒤에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제안을 믿을 것입니다.

24시간, 30일, 60일, 90일 또는 1년 내내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기간이 길수록 수익률이 감소합니다! 미루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기 때문에 환불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환불을 미루거나 아예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 Step #7 – 잊지 말고 질문하기

그런 일은 항상 일어나기 마련이에요. 누군가가 환상적인 판매 프레젠테이션을 한 다음, 주문을 명확하게 요청하지 않거나 절차를 단순하게 하지 않고 혼란스럽게 만들기 때문에 거래를 성사시키지 않습니다.

– 연구부: 통계에 따르면 실질적인 판매를 종료하려면 최소 세 번 이상 주문을 요청해야 합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숫자를 7로 표시하기도 합니다!)

가능하다면 잠재 고객이 주문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시하십시오. 소비자는 선택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직접 이야기하고 나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주문 방법을 하나만 제시한다면 얼마나 쉽고 쉽게 주문할 수 있는지 확실하게 알려주세요.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시 물어보세요.

=> Step #8 – The Eyes Have it

“그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큰 복사 블록들은 위협적이고 종종 언덕이나 최소한 삭제 버튼을 위해 뛰는 사람들을 보낼 것입니다.

해결책이? 문단을 2~4개의 문장으로 나눕니다. 이메일 편지 전체에 여러 부제목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별표, 대시 및 타원(…)을 사용하여 복사본에 더 많은 리듬을 부여합니다. 총알 포인트는 훌륭한 아이캐처입니다 – 적절한 때마다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