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울증 효과를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

조울증이나 양극성 우울증은 실제로 사람들이 주로 겪는 최악의 우울증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그들의 기분이 갑작스럽고 극단적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인 조울증은 조울증=조울증은 ‘위’를, 우울증은 ‘downs’을 가리키기 때문에 그렇게 부른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불규칙한 기분 변화를 경험하는데, 때때로 이러한 소위 기분 변화는 단지 PMS(월경 전 증후군) 또는 스트레스에 의한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의사들은 실제로 기분 변화를 우울증의 일반적인 증상으로 진단했습니다.

하지만 가장 작은 것이나 간단한 것에도 짜증을 내는 것부터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맛을 얻지 못하는 것까지 소위 기분 전환이 극도의 부조리에 이르렀을 때, 이것은 단지 건방짐의 표시가 아닐 수도 있지만, 짜증을 내는 것은 아이스크림 판매업자에게 욕을 하고 터무니없는 화를 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이미 매니시 우울증의 시작일지도 모릅니다.매니시 우울증의 소위 ‘매닉’ 또는 ‘업’은 고조된 에너지, 갑작스러운 행복감의 폭발, 극도의 짜증, 생각의 질주, 공격적인 행동으로 구성된 지나치게 높은 기간을 경험할 수 있는 시기로 설명됩니다.
치료사들에 따르면, 매니시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소위 매니시한 ‘기간’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데, 이 기간 동안 갑자기 행복감을 느끼고 기분이 좋아지는 감정 변화가 실제로 하루뿐만 아니라 일주일 동안 실제로 이를 겪을 수 있으며, 이 기간은 그보다 더 길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른바 ‘낮음’ 또는 ‘낮음’ 시기에 관한 한,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로 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실제 우울증을 겪고 있는 사람과 매우 유사한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니시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우울한 출장마사지 마음의 상태를 보여주는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치가 없고 사랑받지 못하는 감정이 개인의 마음을 부패시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죄책감, 극도의 슬픔, 불안 발작, 소속감 없는 느낌, 극도의 비관주의, 명백한 쾌락 상실을 보여주는 다양한 증상들. 치료사들에 따르면 우울증에 걸린 사람. 일주일 이상 지속적으로, 공식적으로 매니시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으로 진단될 수 있습니다.

의사들에 따르면, 가장 흔하지만 심각한 우울증인 조울증은 실제로 치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에 대해 너무 걱정할 이유는 없습니다. 단지 치료사가 지시하는 적절한 절차를 따르고, 당신(또는 당신의 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너무 늦기 전에 조울증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적절한 처방된 약과 적절한 복용량을 복용하십시오. 또한, 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정상적인” 사람들에 비해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 훨씬 더 잘 해석하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에게 그들의 억눌린 감정을 방출할 수 있도록 항상 정기적으로 치료사를 만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