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표자는 평생 친구입니다.

Gary Chapman은 고객 관계 MLB중계 관리(CRM)에 대해 교육하고 기업 조직에 알리는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회사는 매주 전국에서 공개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매년 수천 명의 대표들을 상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유사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여기 그의 조언이 있습니다.

등록 프로세스는 고객과 직접 연결하여 고객에게 자신의 가치와 표준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처음 60초 안에 누군가가 어떤 사람인지 판단하고 이것은 다르지 않습니다.여러분은 각 대리인을 여러분이 처음 만나는 잠재적인 평생 친구로 생각해야 하며 여러분의 전문성에 의문을 제기할 이유를 그들에게 절대적으로 주어서는 안 됩니다.

이벤트를 처음 실행하는 경우 관리 직원이 딜러나 제품(이벤트)에 대해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전화 답변에서 가장 어색한 요청 및 질문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스크립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직원들에게 처음 60초 동안 역할극을 할 수 있는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