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품질에 도전하다

구글은 관련성과 품질 면에서 궁극적인 검색엔진이 되기 위한 행진을 계속하고 있으며, 만약 여러분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그들의 변화를 따라간다면, 여러분은 효과적이지 않은 캠페인과 엄청난 최저 입찰가로 인해 물거품이 될 것이다.

이는 구글이 스크래퍼와 중재자를 제거하기 위해 최근 쏟아진 일련의 변화들 중 또 다른 움직임일 뿐이다. Google 품질 점수 섹션에서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광고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가장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있는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 랜딩 페이지가 키워드 및 광고 텍스트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후원 링크를 나머지 사이트 컨텐츠와 구분하십시오.

* 사용자가 등록할 필요 없이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또는 사용자가 등록하여 얻을 수 있는 미리 보기를 제공하십시오.

* 일반적으로 최종 사용자에게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광고가 주로 광고나 일반 검색 결과(예: 디렉토리 꽁머니사이트 또는 카탈로그 페이지)로 구성된 페이지에 링크된다면, 사용자가 당신의 광고나 이전 페이지에서 봤을 수 있는 것 이상의 추가 정보를 제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