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구매자 FAQ.

그래서 궁금한 거 있어? 무슨 일이 아주 잘못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뭐, 그럴 만도 하지. 여기 내가 구매자들로부터 항상 듣는 질문들이 있다.

이베이에 전화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부서가 있는가?

eBay는 연락하기 힘들기로 악명 높은 곳인데,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때때로 그들은 그 사이트가 저절로 운영되기를 기대하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일관성 있는 응답에 정하지 않는다면: http://pages.ebay.com/help/contact_us/_base/index.html을 방문하라. http://pages.ebay.com/help/basics/n-livehelp.html에서 라이브 도움말 웹채팅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오직 이베이 파워셀러들만이 전화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운을 시험해보고 싶다면, 이베이[당신의 나라] 전화 번호를 검색 엔진에 정보이용료 입력하면 당신은 아마 무언가를 발견할 것이다. 불행히도, 당신이 응답 전화 메시지를 남기는 특권 때문에 그 모든 문제를 겪게 될 가능성이 있다.

잔인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만약 그들이 어디에서나 전화번호를 알려준다면 매일 가장 어리석은 질문으로 이베이에 전화를 걸 사람들의 수를 상상해 보라. 그것의 Wild West 자연은 어떻게 보면 그것의 일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