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없이 콜드 콜드 콜드 콜드(Cold Calling)하는 방법 – 고객 만족도 향상

“피치” 없이 콜드 콜드 콜드 콜링하는 방법 – 여러분이 아닌 그들에 대해 콜드 콜링을 하십시오!

콜드콜을 하는 예전 방식으로는, 우리는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판매고를 제공하고, 행운을 빌며… 그렇지 않은가?

이것은 실제로 사업 관계(또는 그 문제에 대한 다른 관계)를 구축하는 데 별로 효과가 없다. 이것은 상대방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우리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찾아내는 것으로 가장 잘 이루어진다.

그것이 우리가 다른 사람과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이다 – 우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기 보다는 그들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기. 그것은 단지 인간의 어떤 상호작용에서 일어나는 아주 흔한 역학일 뿐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누군가와 데이트를 할 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별로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콜드콜링에서도 마찬가지다. 너의 해결책에 대해 잠시 이야기하지 마라.

대신 그들의 문제에 대해 잠시 이야기해라.

대화의 움직임이다. 이 대화는 그들의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지 당신의 제품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게 바로 그 변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품이 해결하는 서너 가지 주요 문제를 식별하고, 그 문제들을 …로 사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