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스트는 어떻게 포장이삿짐센터 되어가고 있어? 당신은 이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에서 내가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틈새에 대한 아이디어들의 목록을 얻는 것을 다루었던 것을 기억할 것이다. 당신이 좋은 크기의 일반 카테고리 목록을 가지고 있기를 바란다. 다음 단계에는 키워드를 좁히고 나서 수요와 공급에 관한 연구를 하는 것이 포함된다.
많은 키워드 도구들이 있다. 서곡은 자유롭고 쉽기 때문에 나는 서곡 사용을 좋아한다. 서곡의 숫자는 대개 때때로 약간 부풀려지기도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들은 질문이 날아오르거나 계열사와 계열사가 같은 질의로 계산되는 것처럼 계산하여 숫자를 왜곡한다. 그들이 미래의 광고주들에게 검색어가 인기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면서 더 많은 돈을 번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목록에서 일반 검색어 중 하나를 연결하십시오. 나는 개들을 시험해 볼 것이다. 결과는 다음과 같다.
2006년 2월에 수행된 이사견적비교 이사견적비교 검색
검색어 개수
1104234마리 개
225786개의 개 품종
183180마리의 개 훈련 기본
152056년 개쇼
개 사육자 139072명
98321개의 개 이름
97021 개 훈련
91172 강아지 사진
판매용 개 88480마리
62657견 손질
56907견 선물
나는 편의상 스눕 독 같은 몇 개를 편집했다. 나는 개 품종과 개 훈련[기본]을 좋아한다. 사람들이 이 둘을 꽤 많이 찾고 있는 것 같다. 이제 수요가 생겼으니 구글에 가서 공급을 확인해 보자.
구글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검색하도록 정확한 검색어를 입력한다. 개 품종을 넣으면 구글이 559만3000개의 결과를 돌려준다. 이 번호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번호를 참조하십시오.
수만트라 로이에 대해 기업이사전문업체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마 아닐 것이다. 그는 SEO와 특정 키워드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남자다. 그는 키워드의 잠재력을 측정하기 위해 키워드 효과지수 또는 KEI라는 공식을 발명했다. 나는 그것의 더 간단한 버전을 사용한다. 여기 있다:
KEI = 수요/공급
즉, 수요는 공급으로 나눈다. KEI가 높을수록 좋다. 이를 통해 1-10 범위의 단순화된 KEI를 포장이사비용견적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은 이것을 리히터 척도와 비교하는데, 이것은 각각의 연속적인 숫자가 마지막 숫자보다 기하급수적으로 포장이사추천 더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의 예에서, 개 품종의 KEI는 0.04로, 그렇게 대단한 것은 아니다.
개 훈련 기본은 구글에 45,600개의 결과를 제공한다. KEI는 4개인데, 정말 대단하다. 음, 잠깐만. 이것으로 우리의 수업은 끝났다. 안녕. [복도를 달려 내려가 문을 쾅 닫는 소리] 좀 괴상한 유머가 있지
몇 번 더 하고 네가 생각해 포장이사업체순위 낸 것을 보아라. 나는 소형사무실이사 개 이름을 하고 KEI .10을 받았는데, 형편없다. 강아지 선물도 해봤는데 KEI 0.07을 받았어.
나는 보통 가장 높은 KEI 키워드를 집어서 다시 Outlook 도구에 꽂아서 다시 해본다.
우연히도 워드트랙러는 이 모든 것을 너를 위해 한다. 공짜로 먹어보고 얼마나 쉬운지 봐. 단지 그들이 위의 예와 달리 공급과 수요 모두를 위해 서로 다른 공급원을 사용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하지만 그것이 큰 차이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훨씬 더 작은 리스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그것은 어느 정도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