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러분 대부분이 이 기사의 제목을 읽으면 놀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사실 이것이 바로 검색 엔진 최적화의 핵심이다. 모든 검색 엔진 최적화 엔지니어가 기억해야 할 몇 포장이사후기 이사짐업체 가지 사항이 있다. 이를 통해 SERP의 순위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Google PR도 향상될 것이다.
1.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가 더 독특할수록 상위권에 랭크될 가능성이 더 많아진다. 따라서 웹 사이트 콘텐츠를 예를 들어 생각을 자극하는 콘텐츠와 같은 믿을 수 없는 단어와 함께 배치하십시오.
2.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사이트에 기사를 제출하고 일이 끝났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여러분의 기사가 헤드라인을 장식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위의 제목인 “마법사의 지팡이 SEO 기법”처럼 가능한 한 독특하게 이사짐센터 만들어야 한다. 이제 이 기술이 무슨 뜻인지 아시겠죠?
3. Linkbacks 받기: 대부분의 SEO는 연결고리가 많을수록 PR과 SERP가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SEO의 세계에서 가장 큰 루머 중 하나이다. 앵커 텍스트에 더 집중: 이삿짐센터가격 앵커 텍스트는 LinkBack의 제목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기사나 웹사이트에서 http://www.latur.info에 링크를 준다면, 이 라투르 시와 같은 링크백에 포장이사가격 대항하는 것만큼의 가치는 없을 것이다. 이것은 유료 링크를 기업이사전문업체 사는 동안 이사짐보관가격 매우 중요한 것이다.
4. 백 개와 수천 개 사이트에 공통 앵커 텍스트를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텍스트는 검색 엔진에서 링크 스팸이나 블랙 모자 기술로 식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 마법사의 검색 엔진 최적화의 지팡이 기법을 연구하십시오.
5. 링크 팜 방지: 사이트에 폴더를 배치하여 수천 개의 링크를 즉시 제공하는 사이트를 피하십시오. 이것은 링크백을 얻는 가장 나쁜 방법 중 하나이다. 디렉터리에 제출하는 동안 PR과 백링크의 품질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6. 최적화를 위해 10개의 주요 키워드에 초점을 맞춰 제목, 설명, 키워드, 헤더 1, 헤더 2, 이미지 알트 등 페이지의 모든 태그를 활용하십시오.
7. 웹 사이트에 수천 페이지가 있는 경우 웹 사이트에 시트맵 스크립트를 설치하고 검색 엔진이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탐색하도록 하려면 매일 크론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오늘날 인터넷에서 그러한 대본을 많이 찾을 수 있다.
8. 가능한 많은 품질 디렉토리, 기사 사이트 및 보도 자료로 요약. 한편,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 모든 것이 고유한 내용과 앵커 텍스트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몇 년 동안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고 포장이사가격비교 “마법사의 지팡이 SEO 기법”이라고 홍보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