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링 리스트 광고에 대한 진실

너는 리스트를 좋아하니, 싫어하니? 나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내가 명시적으로 육성해 온 것이거나 그 무엇도 아니었다. 나는 피트 고마쉬를 스쿼시하는 13가지 방법처럼 친구들과 함께 구류하면서 만든 견고한 리스트에 대해 예쁜 것들을 회상할 수 있다. 오늘날까지 친구를 불러내서 처음에 논의해야 할 중요한 주제들의 목록과 Id가 선호하는 순서에 대해 총격을 가하는 것은 나와 다르지 않다. 나도 이메일에 똑같은 일을 해. 그리고 칼서프와 7번가 우편물 목록에 내 이름을 써넣었다. 입학은 8학년 때 내 인생을 사실상 바꿔놓았다.

그러나 그것들은 소비자 스스로 조치를 취해야 하는 메일링 리스트 광고의 유형이었다. 메일링 리스트, 특히 온라인에서, 그리고 나의 원치 않는 참여는 내 여동생이 우리 집 뒤뜰에서 키우던 쥐처럼 증가해 왔다. 작은 활자로 나에게 옵트 아웃을 제안하는 것이 회사에 배려를 한다면, 나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메일링 리스트 광고의 근간이 되는 것은 무엇이 현재의 문제의 본질인가?

내 생각에는 토토안전메이저 1789년에 아담 스미스라는 이름의 친절한 친구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스미스 씨가 사회의 전반적인 안녕을 높이기 위해 인간 본성과 그러한 내재된 충동을 경쟁의 형태로 활용하는 것은 정말로 선의의 의도였다고 믿는다. 그러나, 의도하지 않은 결과는 스미스씨가 제안한 시장에 대한 자유방임주의적 접근방식에서 비롯되었다.

여기서 나의 의도는 자유화된 시장경제의 경제적 함의를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심리학이다. 태어나면서부터 경쟁이 그들에게 가해지는 귀중한 장점을 가진 공동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되는가? 그 결과가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동체의 사고방식의 행동과 개인적 이익을 결합하는 데 있어 극도의 난관이라는 것이 나의 주장이다.

그들이 운용하는 시스템이 가르쳐 준 대로 정확히 행동한 것을 단 한 명의 확고한 사람을 탓할 수는 없지만, 우리 시스템에 대한 재점검은 훨씬 더 기정사실화되었다고 느낀다. 달갑지 않은 고객에게 한 치의 배려도 주지 않는 메일링 리스트 광고는 단순히 환경의 산물일 뿐 환경이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