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Urge’에서 이 소문을 들어본 적이 있다면, 이는 깊은 욕망이나 강박이 아니라 MTV가 온라인 음악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세계에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Urge는 구독 기반의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로 고객들은 월 10달러의 요금으로 구독할 수 있고 MTV의 금고에 있는 2백만 곡 중 원하는 만큼 많은 곡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 노래를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개당 99센트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음악 세계에 최근 추가된 배경에는 MTV만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MTV는 이를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는 냅스터와 랩소디와 같은 유사한 사이트의 성공을 보고 시류에 편승하기로 결정했을 것입니다. Urge의 과제는 노래를 사고 애플 컴퓨터가 소유하고 있는 엄청나게 인기 있는 iTunes와 같은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는 것을 선호하는 모든 음악 애호가들에게 사이트를 구독하고 좋아하는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어떤 순서로든 또는 자주 그것들을 하나씩 사는 것만큼 좋거나 더 낫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 간의 오랜 갈등을 가중시키는 것은 단 한 번의 전투일 뿐입니다.
Bill은 Urge를 통해 제공할 다른 것이 있습니까? 이 최신 벤처가 유사한 사이트에서 눈에 띄는 점이 있습니까? 사실 그렇지 않아요. Urge 구독자가 되기로 선택한 경우 다른 다운로드 – 구독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음악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가격도 거의 비슷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것은 미학입니다. 그들의 사이트는 좋아 보입니다. 거기에 동지애도 있습니다. 구독자는 블로그에 게시하고 서로 대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입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가 Urge의 마케팅 및 광고 엔진을 작동시키므로, Urge는 분명히 성공할 것입니다. 심지어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의 최신 화신에도 Urge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PC를 가진 모든 사람은 이 무료 플레이어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Urge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C 사용자들이 가질 수 없는 것은 널리 인기 있는 아이팟이 제공하는 휴대성입니다. 아이팟의 현재 소유자들이 만약 Urge에 가입하기로 결정한다면, 호환성을 위해 그 사이트를 통해 노래를 구입하고, 다운로드하고, CD에 태운 다음 음악 파일을 mp3로 변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휴대용 장치는 서비스와 호환되며 사이트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아이팟 킬러”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소문이 나면서 이 모든 것이 2006년 크리스마스에 바뀔 수도 있습니다. Xbox 브랜드를 기반으로 게임과 같은 추가 기능을 포함한 이 미디어 플레이어는 Apple의 심장을 겨냥하고 있으며 두 제품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가정할 때 “Urge”를 빠르게 일반 이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에는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Urge는 구독자가 좋아하는 다른 밴드를 탐색하는 동안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장르를 완전히 나누고 세분화합니다. Yahoo Music Unlimited는 이전 다운로드 백링크작업 구독자를 기반으로 제안을 포함하도록 시작 페이지를 개인화하고 더 저렴한 구독률을 제공합니다. 랩소디는 미리 설정된 음악 목록을 스트리밍하는 전문 방송국을 제공하는 최고의 라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결정할 수 없다면 하나를 시도하거나 모두 시도해 보세요. 각각 무료 평가판 구독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실험하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