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읽은 적이 있는 경우 기본적인 단계와 변경해야 할 사항 중 일부를 이미 알고 있지만 종종 다루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키워드 구문이 무엇인지, 검색하는 방법, 웹 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방법 및 분석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키워드란?
간단한 용어로 키워드는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당신과 비슷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기 위해 입력하는 단어와 구입니다. 제가 구글을 예로 들면, 이러한 키워드와 문구는 구글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웹페이지와 웹페이지에 대한 평가를 합니다. Google은 웹 페이지의 내용을 나타내는 특정 용어와 표현을 강조 표시합니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용어와 표현이 이 페이지의 키워드가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구글에서 이러한 용어로 검색하면 웹 사이트가 결과에 표시됩니다. 결국 검색 결과에 얼마나 잘 배치되었는지는 여러 가지 다른 요소의 직접적인 결과이지만, 이 글에서는 키워드의 실제 연구에 대해서만 다루지 않겠습니다.
키워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키워드가 SEO(검색 엔진 최적화)의 생명인 것을 요약하면 키워드가 SEO 프로세스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올바른 키워드가 없으면 웹 사이트의 모든 올바른 요소(제목, 설명, 대체 태그, 메타 태그, H1 등)를 변경할 수 있지만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팝리니지 배치하는 방식에는 거의 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올바른 키워드로 웹사이트의 모든 올바른 요소를 변경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올바른 검색어(키워드)와 웹 페이지 간의 결혼이 바로 SEO의 모든 것입니다.
일부 SEO 참조를 읽었을 수도 있고 키워드가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것만큼 SEO에 필수적인 것은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것과 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기 위해 사람들이 검색하는 단어와 구를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며 키워드를 조사할 필요가 없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적절한” 키워드라고 생각하는 것으로부터 그들 자신의 키워드를 만들어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이러한 노력이 실패할 때가 99.99%에 이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조사 없이 특정 주제에 대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까?
지금쯤 여러분은 키워드가 알려진 것만큼 모든 것이 중요하고, 키워드에 대한 잘못된 선택이나 연구는 여러분에게 순위 하락을 야기할 수 있는 잘못된 검색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남겨줄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키워드 선택 방법
귀하의 웹사이트에 맞는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복잡하지만 귀하를 혼란스럽게 하지 않도록 관리하기 쉬운 더 작은 덩어리로 나누겠습니다. 키워드를 올바르게 조사하는 과정이 조금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웹사이트를 전체적으로 봐야 합니다. 웹사이트의 전체 주제는 무엇입니까? 당사의 주요 제품이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몇 페이지? 그런 다음 웹 사이트를 웹 페이지로 나눕니다. 저희는 검색을 통해 모든 개별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전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합니다. 웹 사이트의 전체적인 주제를 이해하되 개별 웹 페이지 내용을 더 자세히 살펴서 효과적으로 최적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설명하기 위한 주요 용어를 적어보십시오.
다음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하려면 두 개의 브라우저 창과 스프레드시트를 열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웹 사이트 중 일부는 로그인이 필요할 수 있지만 잘 알려져 있고 평판이 좋은 웹 사이트입니다.
이제 키워드를 최적화할 웹 페이지를 식별하고 이 웹 페이지와 관련된 주요 용어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최적화 프로세스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1면을 시작하기 전에 내부 웹 페이지를 일부 수행하는 것이 삶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따라서 시작할 주요 제품 페이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1. 브라우저 창에서 “재고 확인” 웹 사이트를 엽니다. 작성한 노트를 사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이러한 결과를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에 복사하여 Overture로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2. 브라우저 창에서 “WordTracker”를 열고 무료 평가판 계정 또는 일반 계정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로그인합니다. 이제 WordTracker 마법사 도구를 사용하여 마지막 단계에서 입력한 것과 동일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입력합니다. WordTracker 결과를 강조 표시하여 스프레드시트에 복사하고 WordTracker로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3. 브라우저 창에서 “Google Adwords”를 엽니다. 로그인 후 tools -> 키워드 도구로 이동한 다음 지난 두 단계에서 입력한 것과 동일한 제품/서비스를 입력합니다. “동의어 사용” 확인란을 확인하십시오. 결과 단어를 모두 선택한 키워드로 복사한 후 “검색 트래픽 추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모든 결과를 스프레드시트에 복사합니다.
4. 이제 생성한 스프레드시트를 보면 Overture, WordTracker 및 Adwords의 세 가지 정보 콜룸이 있어야 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전혀 관련이 없거나 관련이 없는 모든 항목을 제거하려고 하니 삭제하십시오.
5. 이제 검색 볼륨 내림차순으로 세 목록을 정렬합니다. 세 개의 목록에서 각각 위에서 아래를 보면 가장 검색된 문구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문구를 굵게 표시할 것입니다. 각 목록에서 이제 굵은 항목을 스프레드시트의 네 번째 공간에 복사하면 상위 구문 및 키워드 목록이 완성됩니다.
이제 개별 웹 페이지에서 사용할 키워드와 문구의 완전하고 관련성 있는 목록을 구성했습니다. 위의 모든 단계를 반복하여 관련 키워드를 식별하고 이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제 식별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이러한 키워드를 웹 페이지 및 웹 사이트 전체에 통합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 최적화하는 방법과 요소를 자세히 설명하는 기사가 많이 있습니다. Google에서 “SEO 전략 및 기법 소개”를 검색하고 가장 기본적인 페이지 SEO 기법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