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은 빠르게 중소기업들이 선택하는 광고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그들은 잠재 구매자들과 고객들로부터 최대한의 노출과 인터넷 트래픽을 얻습니다.실제로 ISP 인터랜드에 따르면 소규모 홈 사업자와 중견기업(SMB)들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훨씬 높은 수익률을 얻고 있습니다.또한 사업주의 절반 이상이 월 매출 증가가 온라인 구매 때문이라고 답하고 있습니다.이 외에도 오프라인 매출의 대부분은 웹사이트와 온라인 마케팅의 영향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검색 엔진이 구매자에게 필수적인 도구인 상황에서 모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온라인에서 고객을 찾는 기업이나 기업 대신, 인터넷에서 가치 있는 구매를 찾는 것은 구매자들입니다.연구 및 설문 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출 중 3분의 2 이상이 온라인 조사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따라서 이러한 검색에 SMB의 제품, 서비스 및 회사 이름을 표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검색 엔진에서의 가시성은 훌륭하고 효율적인 인터넷 마케팅 계획의 일부이지만, 단지 이러한 검색에 나타나는 것입니다.이러한 SMB에 필요한 것은 단순히 방문객이 아니라 고객을 끌어들이는 효과적인 키워드입니다.
검색 엔진에서의 가시성은 신뢰도 및 브랜드 인지도와 효과적으로 연결됩니다.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인 Sally Falkow는 보도 자료를 최적화하는 것이 SMB에게 우수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Falkow는 또 하나의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바로 이러한 릴리스에 대해 “뉴스”라는 매력을 주는 것이 신뢰성을 가져다 준다는 것입니다.이러한 전문가의 일반적인 조언 외에도 중소기업이 인터넷 마케팅에서 의존하는 다른 가이드가 있습니다.
키워드를 조사하고 테스트하는 것은 가장 인기 있는 조합을 찾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WordTracker나 Overture 같은 사이트는 키워드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인터넷 마케팅 최적화는 키워드로서 단어 하나를 사용하는 것보다 문구를 사용하는 것에 이점이 있습니다.High Rankings의 검색 컨설턴트인 Jill Whalen은 더 구체적인 키워드들이 단순히 둘러보는 사람들만이 아니라 실제 고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고 말합니다.일반 용어와 특정 단어를 키워드로 혼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SMB는 모든 잠재 고객을 끌어들입니다.키워드의 해외선물HTS 일부로 회사명과 타이틀 태그를 포함하는 것도 좋습니다.특히 SMB의 제품이 산업별인 경우에는 전문 용어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키워드가 지정된 기사를 다른 기사나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도 효과적인 전략입니다.마지막으로, 중소기업은 실망한 구매자를 피하기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정직해야 합니다.제품을 광고하는 것과 제품의 특징을 과장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