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는 그것의 역사에 대한 많은 이론과 그것의 기원에 대한 많은 논쟁이 있는 카드 게임입니다.포커는 다른 카드 게임의 형태로 10세기 이상 존재했을 것입니다.’포커’라는 단어는 지하세계 속어인 ‘포커’에서 유래되었다고 믿어지는데, 이 단어는 소매치기에 사용되는 용어였습니다.카드깡패들이 누군가를 속여 돈을 빼앗을 때 그들은 그 사람을 ‘뽑았다’고 자랑했습니다.상어들이 자신들이 희생자들 앞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를 언급할 수 있도록 ‘poke’라는 용어에 ‘r’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명확한 조상은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적어도 미국에게는 포커가 확실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포커는 18세기에 프랑스 정착민들이 포케를 소개했을 때 뉴올리언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이것은 내기와 허세를 수반하는 카드 게임이었고 포커가 여기서 비롯되었다고 믿는 많은 게임 역사가들이 있습니다.이 게임에는 ‘스터드 포커’, ‘드로우’, 남북전쟁 당시 인기를 끌었던 ‘스트레이트’ 등 많은 변형이 있었습니다.게임이 알려지자 천천히 ‘포커’가 증기선, 마차, 기차를 통해 다른 주로 퍼졌습니다.
포커는 처음에 20장의 카드 스포츠중계 덱으로 시작해서, 결국 32장의 카드 덱으로 발전했습니다.1830년대에는 52장의 카드 덱이 일반적인 것이 되었습니다.1875년에 조커는 와일드카드로 소개되었습니다.남북전쟁이 끝날 무렵 포커는 올드 웨스트의 마을에 도달했습니다.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포커 게임을 함으로써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전설은 살롱, 포커, 총의 강력한 혼합으로 만들어졌습니다.Dodge City와 Deadwood의 오래된 서쪽 마을에서 용감한 도박꾼들이 벽에 등을 대고 총을 준비한 상태에서 모험을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19세기 말까지 도박과 포커는 미국과 전세계로 퍼져나갔습니다.미국의 주들과 도시들은 돈을 모을 기회를 보기 시작했습니다.그들은 공동체를 위한 돈을 마련하기 위해 도박장에 세금을 부과했습니다.
오늘날 카지노는 영업점으로부터 인수되었고 게임은 도박법에 의해 엄격하게 규제되고 있습니다.그것은 세계의 어떤 카드 게임보다도 더 많이 행해지고 심지어 진지한 선수에게 매우 풍부한 선택권을 제공하는 스포츠 경기가 되었습니다.마지막으로 포커가 풍부하고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