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가 실패하는 이유

올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살을 빼지 못할 천안마사지 것입니다.다이어트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에 의한 이 실패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은 실패에 대한 개인을 비난하는 것입니다.이것은 그들의 마사지샵 “의지력”의 부족 때문에 패배감과 울산마사지 죄책감을 느끼게 합니다.

개인을 비난하는 것은 또한 다이어트가 살을 빼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환상을 보존합니다.저는 토론을 이 ” 비난” 수준을 넘어 다이어트가 실패하는 진짜 이유를 탐구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제 입장을 설명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초콜릿 바와 같은 것을 받을 때, 그들은 그것을 먹고 싶은 욕망을 느끼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초콜릿이 욕망을 유발한다고 비난할 것입니다.그리고 나서 그들은 “의지력”으로 갈망과 싸우려고 할 것입니다.보통 그들은 이 전투에서 패배하고 조만간 항복하고 초콜릿 바를 먹습니다.이 “기여”는 종종 다이어트의 끝을 나타냅니다.

이제 이러한 “기여”가 발생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우리는 초콜릿바를 먹고 싶은 욕구를 유발하는 인지 과정이 이런 식으로 진행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입력이 수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