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드 성공 Vol.2

표제에 키워드를 언급합니다.

인터넷 사용자들은 당신의 광고에서 키워드를 알아차릴 것입니다.따라서 애드워드 광고 헤드라인에서 주요 키워드를 가져오는 것이 중요합니다.결국, 당신의 레플리카사이트 광고는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몇 초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헤드라인에 있는 질문을 사용합니다.그들은 더 눈에 띕니다.
예:재융자가 필요합니까?

여러분은 또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저는 68파운드를 뺐습니다.

세계 최고의 제품처럼 진부하고 과장된 표현은 피하세요.구글은 그들을 거부할 것입니다.또한 텍스트를 대문자로 표시할 수 없지만 단어의 모든 첫 글자를 대문자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예: 자연스러운 체중 감소

제품을 분석합니다.수익성 있는 광고를 작성하려면 제품의 특징과 제품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점을 알아야 합니다.그것들을 분석하고 주의 깊게 표시합니다.

기능이 아닌 이점.일반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어떻게 해서든 피해야 합니다.기능을 표시하면 캠페인이 실패하고 비용이 증가합니다.항상 이점을 표시해야 합니다.잠재 고객은 어떤 종류의 전문 용어도 아닌 혜택에 관심을 가집니다.

구체적이어야 합니다.쓰는 대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