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의 세 가지 기본 키

검색 엔진 최적화가 증가함에 따라, 무엇이 검색 엔진에서 여러분을 높은 위치에 있게 할 것인지에 대한 많은 놀라운 이론들이 나돌고 있습니다.키워드를 굵은 글꼴로 표시하는 것부터 페이지 상단에 텍스트를 가깝게 표시하는 것까지 유명한 3%-7% 키워드 밀도 규칙과 함께 세 가지 기본 키 포인트로 요약되므로 모든 키워드를 폐기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

세 가지 중 가장 중요한 점은 키워드 선택입니다.검색이 없거나 거의 없는 키워드를 실데나필 선택하게 되면 해당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하여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해당 용어에 대한 검색어가 없을 때 키워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Wordtracker, Overture Keyword Assistant 및 Keyword Discovery와 같은 키워드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러한 용어를 찾은 다음 단계는 각 용어에 대한 적절한 순위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경쟁과 노력의 수준을 파악하는 것입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각 키워드에 대한 검색 엔진의 경쟁 페이지 수와 상위 10개 웹 사이트의 수신 링크 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시장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