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와 검색 엔진 마케팅은 모두 인터넷 마케팅 노력의 본질적인 부분입니다.그러나 투자 수익률(ROI) 조건에서 어느 것이 더 나은 전략인지에 대해 약간의 혼란이 있습니다.이 기사는 일부 의혹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EO 대 SEM ROI 신화 깨짐
투자 수익률(ROI)은 리소스 투자와 관련된 모든 행동 방침을 결정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한동안 검색 엔진 최적화(SEO)가 전문 검색 엔진 마케팅(SEM)보다 ROI가 더 나은지에 대한 논쟁이 치열했습니다.
사실 SEM을 통해 동일한 ROI를 얻는 것보다 SEO를 통해 좋은 ROI를 얻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은 약간의 신화가 되었습니다.SEO가 무료 트래픽을 통해 작업하는 동안 SEM은 클릭 비용을 포함한다는 이 신화를 진화시키는 데 두 가지 사실이 도움이 되었습니다.이 신화에 일리가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 신화에는 진실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고 그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랜딩 페이지 차이라는 한 가지 이유만 다루겠습니다.
SEM에서는 방문자가 볼 랜딩 페이지를 사설토토 결정합니다.SEO에서는 검색 엔진 거미가 랜딩 페이지에서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