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러분 대부분이 이 기사의 제목을 읽고 놀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사실 이것이 바로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것입니다.모든 검색 엔진 최적화 엔지니어가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이 과정을 거치면 SERP의 순위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Google PR도 향상됩니다.
웹 사이트 콘텐츠가 고유할수록 상위에 랭크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따라서 웹 사이트 콘텐츠를 예를 들어 생각을 자극하는 콘텐츠와 같은 믿을 수 없는 단어로 배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사이트에 기사를 제출하고 레플리카사이트 그 일이 끝났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당신의 기사가 정말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싶다면, 위의 제목이 “마법사의 지팡이 SEO 기법”인 것처럼 가능한 한 독특하게 만들어야 합니다.이제 이 기술이 의미하는 바를 알게 되었습니다.
링크백 가져오기:대부분의 SEO는 링크가 많을수록 SEO 세계에서 가장 큰 소문 중 하나인 PR과 SERP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앵커 텍스트에 더 집중: 앵커 텍스트는 링크백의 제목을 의미합니다.예. 기사나 웹사이트에서 http://www.latur.info 링크를 제공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