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y Chapman은 고객 관계 MLB중계 관리(CRM)에 대해 교육하고 기업 조직에 알리는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회사는 매주 전국에서 공개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매년 수천 명의 대표들을 상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유사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여기 그의 조언이 있습니다.
등록 프로세스는 고객과 직접 연결하여 고객에게 자신의 가치와 표준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처음 60초 안에 누군가가 어떤 사람인지 판단하고 이것은 다르지 않습니다.여러분은 각 대리인을 여러분이 처음 만나는 잠재적인 평생 친구로 생각해야 하며 여러분의 전문성에 의문을 제기할 이유를 그들에게 절대적으로 주어서는 안 됩니다.
이벤트를 처음 실행하는 경우 관리 직원이 딜러나 제품(이벤트)에 대해 아직 결정을 내리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전화 답변에서 가장 어색한 요청 및 질문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스크립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직원들에게 처음 60초 동안 역할극을 할 수 있는 기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