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에는 SEO 기술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지난 10년 동안 많은 것이 바뀌었다.변하지 않은 것은 웹마스터나 소위 “SEO 전문가”들이 검색 엔진을 속일 의지다.
어떤 사람들 앞에 도전이 닥쳤을 때, 그들이 그 도전을 극복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여기서의 과제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의 최상위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대부분의 검색 엔진에서는 검색 쿼리에 가장 적합한 답변을 제공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러니, 그걸 그들에게 사용한다면 불공평해예를 들어, 여러분은 “원더 비누”를 파는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지만, “패리스 힐튼”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합니다.이 모든 것은 단지 당신의 웹사이트로 트래픽 검색을 하기 위해서입니다.어차피 누가 살지도 몰라요.
음, 검색엔진과 나, 그리고 넌 그게 불공평하다고 생각해.내가 요청한 검색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웹 사이트를 검색하여 답을 얻었으면 합니다.왜냐하면 웹 스포츠중계 사이트를 통해 다른 웹 사이트를 검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검색 엔진 웹사이트.나는 시간을 절약하고 싶어, 2백만 개의 관련없는 결과를 찾지 말고.
자, 이제 문제가 뭔지 아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