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는 Gary Chapman에게 매우 중요합니다.Gary Chapman은 기업조직에 고객관계관리(CRM)에 대해 훈련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Gary Chapman은 매주 수천 명의 대표자를 대상으로 전국 각지에서 공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여기에 Gary Chapman의 조언이 있습니다.유사 이벤트
등록 프로세스는, 고객과 직접 접속해, 고객에게 자신의 가치나 기준을 설명할 수 있는 최초의 기회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모든 관계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일반적으로 첫 60초 안에 누군가가 어떤 사람인지 판단하고, 이것은 다르지 않다.여러분은 각 참가자를 여러분이 처음 만나는 잠재적인 평생 친구로 생각해야 하며, 여러분의 전문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이유를 그들에게 전혀 주지 말아야 합니다.
처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인데 관리자 카지노커뮤니티 직원이 딜러 또는 제품(이벤트)에 대해 아직 이를 깎지 않은 경우, 첫 번째 전화 응답부터 가장 어색한 요청 및 질문 세트까지 모든 내용을 스크립팅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처음 60초 동안 사람들에게 역할극의 기회를 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