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릴리즈:SEO 전문가가 보도 자료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

프레스 릴리즈:SEO 전문가가 보도 자료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

보도에 따르면 보도자료가 SEO 사업의 다음 큰 이슈이며, 많은 기업들이 차세대 풍선 깨기 기술을 발표하는 다음 보도자료를 작성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쓰고 있다.하지만 이게 정말 다음 큰 일일까요?

정의상 프레스 릴리즈는 뉴스를 보도하는 회사가 발표하는 뉴스 아이템의 일종이다.따라서, 당신은 다른 모든 보도 자료들과 경쟁해야 할 것이고, 당신이 선택되기를 희망해야 할 것입니다.

보도 자료는 왜 엉망이 되는가?
1) Microsoft, Adobe, Sony, 또는 다른 거대 기업 중 하나 또는 적어도 비교적 잘 알려진 회사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 내용은 잊어 주십시오.언론인들과 뉴스 편집자들은 하루에 수천 건의 보도 자료를 받고 있으며, 그들은 한 번 훑어보는 것 이상을 낭비할 수 없다.그런데 왜 회사에 7800달러를 지불하고 수천 명의 abs카지노주소 편집자와 기자에게 보도자료를 보내려고 합니까?

2) 진정한 혁명적인 제품 또는 테크놀로지를 발표하지 않는 한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