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업데이트: 키워드 우위를 위한 테스트

구글은 오늘날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 중 하나이다.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사용자들의 검색 중 약 50-80%가 구글에서 이루어지고 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이 검색 엔진 최적화나 클릭당 유료화 등 구글이 행하는 모든 조치를 필수 요소로 고려하는 한 가지 이유가 될 것이다.

어떻게 그럴까? 글쎄, 구글은 웹 셔츠룸 사이트를 “쓰레기” 또는 “크롤링”으로 작동한다.이 작업이 완료되면 웹 사이트는 구글 “인덱스”에 추가된다.이 지수는 전화번호부와 거의 흡사하다. 그것은 구글의 인터넷 페이지 목록이다.그 후 구글은 그들이 축적한 정보에 대해 여러 번의 작업을 수행한다.결국 검색 결과 목록에 각 페이지가 나타날 위치를 결정한다.

때때로 구글은 검색 결과에 새로운 지표를 사용하기 시작했다.이것은 구글 업데이트라고 불린다.현재 구글 업데이트는 한 달에 한 번꼴로 이뤄진다.이것은 보통 며칠이 걸리고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주들에게 꽤 기대되고 두려운 사건이다. 왜냐하면 지금이 구글에 대한 그들의 상장이 바뀌는 시기이기 때문이다.더 좋은 거야, 더 나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