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 구성 101

지구상의 모든 트래픽 교환 및 프로그램은 홍보할 URL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을 홍보하는 데 관심이 없을 수도 있지만, 찾기 쉬운 곳에 해당 URL을 두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왜 그런 것일까요?

글쎄요, 교통 거래소에 소속되어 있다면 대부분 다운라인 건설업체가 있죠? 따라서 전용 다운라인 빌더에 속하지 않더라도 특정 시점에 팝리니지 사용자 이름과 제휴 링크가 필요하며 해당 정보를 손끝에 쥐고 있으면 좋습니다.

제 해결책은 테이블 제작 기능을 갖춘 워드 또는 기타 워드 프로세서로 테이블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두 개의 열만 있으면 됩니다. 첫 번째 열은 프로그램 또는 트래픽 교환 이름이고 두 번째 열은 제휴 URL입니다.

또한 각 블록에 배너를 나열합니다. 하지만 배너를 추가할 때는 파란색으로 칠합니다. 마젠타 색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상관없습니다. 단지 제휴 링크와 다른 점이 눈에 띕니다.

내가 같은 프로그램에 추가할 수 있는 다른 URL은 TinyURL처럼 바로가기일 수도 있고, 링크브랜더처럼 추적 링크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색도 다르게 칠합니다. 컬러링 링크가 얼마나 큰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RL이 무엇과 관련이 있는지 보려면 전체 URL을 읽을 필요가 없으며 올바른 색상만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URL 외에도 설명을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말론 샌더스의 제휴 프로그램에 속해 있는데, 그는 판매할 제품이 몇 개 있습니다. 그래서 각 제휴사 URL 옆에 관련 제품을 괄호 안에 한두 개의 짧은 키워드로 설명합니다.

이 모든 정보를 모든 순서에 따라 테이블에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마치면 첫 번째 열을 클릭한 다음 맨 위 도구 모음의 “표”로 이동한 다음 ” 정렬”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프로그램과 각 URL이 알파벳 순서로 표시되어 URL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완성되고 정렬되면 문서를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시작 메뉴로 이동하고 내 문서 아이콘을 클릭하여 테이블로 이동합니다. 아이콘을 바탕 화면으로 끕니다. 프로그램이 URL을 요청하거나 광고를 위해 트래픽 교환기에 연결하거나 다운라인 빌더에 연결할 필요가 있을 때마다 링크가 바로 손끝에 잡힐 것입니다. Voila!

저는 거의 3년 동안 이 시스템을 사용해 왔고 그것은 저에게 매우 잘 작동합니다. 먹어봐. 귀하에게도 잘 적용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