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merce The Stats Tell A Story

미국 정부의 보고서에 따르면 2006년 전자상거래 매출은 2005년보다 23.5%(3.3%) 증가한 1,087억 달러로 추산되었습니다.

전체 신규 중소기업의 60%가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온라인 사용자의 급격한 증가를 고려하면 이는 더욱 강화됩니다.2001년에는 약 1억 4천 2백만 명의 온라인 사용자가 있었습니다.2006년까지 약 2억 1천 1백만 명의 온라인 사용자가 있었습니다(이들 중 다수는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트래픽과 싸우지 않는 것을 즐깁니다).

2001년부터 2005년까지 모든 사용자 그룹에서 온라인 지출이 증가했습니다.올해 온라인 소비자가 전자상거래 업체에 800달러 이상을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통계를 더욱 주목하게 만드는 것은 온라인 비즈니스에 진출할 경우 온라인 비즈니스에 기꺼이 돈을 쓸 수 있는 2억 1,100만 명의 잠재 고객이 있는 시장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온라인 소비자 한 명당 800달러를 보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적은 금액입니다.현재 개인이 온라인보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더 큰 그림은 전 세계적인 규모의 잠재적인 고객층과 관련이 있습니다.각 개별 고객은 기존 매장 환경보다 더 적은 비용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마케팅 대상이 될 잠재 고객이 훨씬 더 많습니다.

간단히 말해,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수익원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왜 가장 큰 박스 스토어들 중 일부가 온라인에서 존재감을 갖게 된다고 생각합니까?글로벌 고객층을 관리하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이를 통해 이러한 대형 소매업체들은 소매점에 입점할 수 없는 공백을 메울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러한 대형 매장들은 온라인 매장이 첨단 기술 카탈로그로서 기능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한때는 미국 전역의 가정으로 카탈로그를 급히 보내던 곳이 이제는 대부분의 고객이 최근의 제품, 크기 및 가격에 대해 온라인 제품을 숙독하는 요청에 의해서만 발송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 판매의 성장은 전자 상거래 상점들의 경쟁의 장을 평평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토토분석 알 수 있습니다.웹상에서의 귀하의 위치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전략 및 기타 마케팅 활동에 대한 귀하의 의지로 제한됩니다.

결국, 온라인 스토어를 사용하는 것이 경쟁적이고 글로벌한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