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데이터 복구 및 백업

부팅 문제, 바이러스 공격 또는 손상된 파일 시스템은 Exchange 서버나 메일 서버에 많이 존재하며 아카이브된 전자 메일 메시지의 많은 부분이 사라집니다.이메일 통신에 크게 의존하고 백업이 없는 기업은 이러한 문제가 확산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그러나 이메일 복구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데이터 복구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3개의 E-메일 클라이언트에 있어서의 데이터 리커버리 순서의 예를 나타냅니다.

IncrediMail 이메일 데이터 복구

InrediMail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메뉴에서 [파일 데이터 및 설정 전송]을 선택합니다.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열기]를 누른 후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InrediMail 이메일 데이터 복구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완료되면 데이터 복구 프로세스가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확인] 을 클릭합니다.

IncrediMail은 데이터 복구 프리스톤 프로세스를 완료하기 위해 자동으로 재시작합니다.

Outlook 이메일 및 기타 데이터 복구

Outlook 메뉴에서 File Import and Export…(파일 Import and Export…)를 선택합니다.

표시되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다른 프로그램 또는 파일에서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클릭…